4학년 너무 힘드네요,,,

더블강의+시험공부+실습+과제+자소서+토익,,,,, 이렇게 사는게 맞는건가 싶기도 하고 많은 생각이 드는 4학년이네요,,,, 우리 모두 취준까지 힘내보아요🥹

0
0
댓글1
  • 익명1
    그쵸ㅠ 4학년 진짜 최고로 정신없는거같아요 이 시간들을 다들 어떻게 보내는지 넘 넘 멋집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