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오늘 토익 학원 첫날이었는데 생각보다 빡센 느낌이에요. 숙제도 있고 단어 외워야 하는 분량도 있어서 방학인데 학원 다니는 게 맞나 싶기도 했어요ㅋㅋ 근데 혼자 하면 절대 이만큼 못 했을 것 같아서 잘 선택한 것 같아요. 학원 다니시는 분들 있으면 같이 힘내요!
0
0
댓글1
오늘 토익 학원 첫날이었는데 생각보다 빡센 느낌이에요. 숙제도 있고 단어 외워야 하는 분량도 있어서 방학인데 학원 다니는 게 맞나 싶기도 했어요ㅋㅋ 근데 혼자 하면 절대 이만큼 못 했을 것 같아서 잘 선택한 것 같아요. 학원 다니시는 분들 있으면 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