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때 마지막으로 토익 해볼까요..?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상급종합병원가고싶은데 저스펙이여서 토익이라도할까하는데 지금 늦지않았으려나 싶어요ㅠㅠ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0
0
댓글6
  • 익명6
    토익 무조건!!!하세용 ㅠㅠ시간만 있으면
  • 익명5
    저는 급하게 토익학원 등록했는데 이게 맞나 싶어요 ㅠㅠ
  • 익명4
    저두 아직까지ㅡ 준비하고잇슺니다….. 같이힘내보아요
  • 익명3
    저도 지금 마지막 방학이라 … ㄹㅇ저스펙이라 쥐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토익하고있습니다… 정말 안오르네요 ㅠㅠ
  • 익명2
    저 초저스펙인데 혹시를 모르니까 지금이라도 올릴 수 있는 건 올려보려고 토익 열심히하고 있습니다!!! 같이 열심히 해봐요
  • 익명1
    그래도 없는거 보단 있는게 나으니까
    도전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