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펙 합격자소서 신청미션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무료 배포🔊작년 6~8월 채용한 상급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147
0
0

💕무료 배포💕무토익 지원 상급/주요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516
0
1

💚무료 배포💚국·공립 상급/주요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446
0
0

[합격 자소서 이벤트] 합격 자소서 제출만 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 100% 지급! [12]

2.5천
4
3

🚨신청 전 필독🚨 신청글 쓰는 것 아닙니다! 이곳에 일상 게시글 작성해주세요!!

18
0
0

방학때 토익.. 계속 하려고요

4
0
0

저학점 + 토익 800점대 토익 공부 고민

4
0
0

병원을 지원하려고하는데 토익이 없어요...

6
0
0

하반기 채용 준비하고있는 분들 [1]

5
0
0

하반기 취업 준비합니다

3
0
0

지금이라도 토익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8
0
0

다들 토익 많이 준비하셨나요ㅠ

7
0
0

자기소개서 쓸 때 AI 활용 얼마나 하시나요?

5
0
0

매일매일 토익 공부하다가 오랜만에

7
0
0

학점도 토익도 대외활동도 평범해요

5
0
0

다들 취업준비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5
0
0

여름방학에 토익 공부하기 [1]

14
0
0

일반 병동 vs 특수 부서 어디 희망하시나요??

8
0
0

저스펙 저토익 취업 관련하여 고민입니다.. [1]

11
0
0

저스펙 기졸 토익 점수를 어떻게 더 올려야 할까요?

4
0
0

토익 공부하기 진짜 너어어어무 힘드네요.... 다들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ㅠㅠ

6
0
0

다들 방학 때 토익 준비하시나요?! 몇점까지 만들 예정인지 궁금합니다!

5
0
0

학점이 너무 낮은데 [1]

10
0
0

다들 토익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1]

5
0
0

다들 여름방학 어떻게 보내세요? [3]

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