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펙 합격자소서 신청미션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무료 배포🔊작년 6~8월 채용한 상급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147
0
0

💕무료 배포💕무토익 지원 상급/주요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516
0
1

💚무료 배포💚국·공립 상급/주요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446
0
0

[합격 자소서 이벤트] 합격 자소서 제출만 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 100% 지급! [12]

2.5천
4
3

🚨신청 전 필독🚨 신청글 쓰는 것 아닙니다! 이곳에 일상 게시글 작성해주세요!!

18
0
0

담주면 이제 병원들 서류합격 소식이 올라오는데 [1]

8
0
0

자소서 중점적으로 보는 병원

9
0
0

자소서 준비하고싶은데 막막해요 스트레스만땅.. [1]

8
0
0

열심히 준비해서 원하는 곳에 가고 싶어요!! [1]

8
0
0

필기시험 준비 시작했는데 막막하네요... [1]

8
0
0

아직 3학년이긴 한데 벌써 취업 스트레스 받네요... [2]

11
0
0

하반기에는 꼭 취업하고 싶습니당..

6
0
0

채용공고 뜨니까 막막하네요.

5
0
0

학점이 낮은데… 자소서로 커버 가능할까요??

7
0
0

모두들 힘내세요 [2]

6
0
0

학점이 어느정도 되어야 안정적으로 취업될까요? [1]

10
0
0

채용 정보 … 챙기기 어려워요

8
0
0

만학도인데다가 저스펙이라 불안하네요 [1]

13
0
0

하루하루 놀다가 하반기 넘어서야 발등에 불떨어졌어요ㅜㅜ [2]

10
0
0

2026 기졸업자 전형 준비.. [1]

17
0
0

다들 칼스 따셨나요..? [4]

12
0
0

다들 자소서 시작 어떻게 하시나요?? [1]

7
0
0

자소서 쓰는데 막막하네요,,

5
0
0

실습 준비하랴 자소서 쓰랴 토익 공부하랴

4
0
0

채용이 물밀듯이 밀려오네요....실습도 나가야되는데..

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