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펙 합격자소서 신청미션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무료 배포🔊작년 6~8월 채용한 상급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147
0
0

💕무료 배포💕무토익 지원 상급/주요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516
0
1

💚무료 배포💚국·공립 상급/주요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446
0
0

[합격 자소서 이벤트] 합격 자소서 제출만 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 100% 지급! [12]

2.5천
4
3

🚨신청 전 필독🚨 신청글 쓰는 것 아닙니다! 이곳에 일상 게시글 작성해주세요!!

18
0
0

취업준비로 고민은 많은데 뭐부터 해야할지 정말 막막하네요.

6
0
0

다들 금요일 저녁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1]

7
0
0

취업 준비

4
0
0

하반기 공고는 대부분 방학에 다 뜨겠죠? [1]

8
0
0

취업준비 [1]

5
0
0

저스펙 취준생 고스펙 취준생 고충을 겪어보네요

4
0
0

취업사진도 안찍고 자소서 내용도 [1]

7
0
0

스펙이 없다면 [1]

6
0
0

마인트 컨트롤 !!

4
0
0

자소서 초안 쓰는데 얼마나 걸리셨나요?

5
0
0

여러분들 저스펙으로 상급종합병원 갈 수 있나요??

8
0
0

토익 대신 토스 준비하시는 분들 많을까요?

6
0
0

다들 방학에 뭐하시나요?

7
0
0

이직 준비...

5
0
0

4학년 저스펙이에요…!!!!! [3]

11
0
0

수도권으로 취업할지 지방에 남을지 [3]

11
0
0

자소서 다들 쓰고 계신가여 [3]

8
0
0

방학을 잘 보내는 방법이 있을까요?

1
0
0

취뽀 화이팅.ᐟ [1]

6
0
0

취업 멘탈 관리

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