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다들 쓰고 계신가여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슬슬 써야되는데 

종병에 지원할 거라 아직 시작도 안 했네요

방학인데도 놀지 못하고 취업 후에도 마찬가지~~

 

0
0
댓글3
  • 익명3
    어려워요ㅠㅠ 자소서 쓰는것두 어렵고 토익도 어렵고.. 방학인데 놀고싶네요ㅠ
  • 익명2
    저두 토익이 낮아서 일단 그래도 몇개는 지원해봤어요..어찌될진 모르지만 연습한다는 생각으로요
  • 익명1
    저는 상급종합병원 욕심이 있어서 적고있긴한데 토익이 없어서 무토익으로 갈 수 있는 상급종합병원 찾아서 자소서 쓰고 있네용..ㅎㅎ 
    몇개 없어서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