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준비...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종합병원 1년 좀 넘게 다니다가 6월 30일자로 퇴사하네요..

일 다니면서 항상 이직을 하고싶었는데 생각보다 병행하기가 너무 힘들어 퇴사하기로 했습니다.

 

더 큰 병원으로 가서 스킬을 쌓고 싶은데 

저스펙이라 난관이네요ㅠ 

600초반인 토익점수도 8월부로 만료돼서 

토익도 다시해야할 거 같고

근데 와중에 여러 곳 공고도 뜨는 중이라 블라인드인 곳은 필기 준비도 해야하고 이것저것 해야할게 너무 많네요..

 

토익은 제가 너무 어렵고 힘들어 했어서 토스를 준비해볼까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들?!? 단타에 좋은 점수 받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힘들어도 그냥 어디든 자격요건 거의 필수인 토익을 준비하는게 나을까요?

 

ㅠㅠ하 필기는 또 언제 준비하죠?ㅠㅠ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