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펙 합격자소서 신청미션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무료 배포🔊작년 6~8월 채용한 상급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149
0
0

💕무료 배포💕무토익 지원 상급/주요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516
0
1

💚무료 배포💚국·공립 상급/주요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446
0
0

[합격 자소서 이벤트] 합격 자소서 제출만 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 100% 지급! [12]

2.5천
4
3

🚨신청 전 필독🚨 신청글 쓰는 것 아닙니다! 이곳에 일상 게시글 작성해주세요!!

18
0
0

성적 관리 좀 할 걸 그랬어요... [2]

8
0
0

마지막 방학 뭘 준비하면 좋을까요?

6
0
0

학점이 낮아 하반기 채용을 노리고 있습니다ㅠㅠ [1]

9
0
0

다음주 부터 교외근로 시작하는데 걱정되네용 [1]

6
0
0

아직 토익 하시는 분 있나요? [11]

150
0
0

다들 방학부터는 국가고시 준비 하시나요??

4
0
0

방학동안 자소서 쓰기!

4
0
0

혹시 자소서 첨삭 AI 플랫폼 다들 어떤 거 쓰시나요

6
0
0

취준 너무 바쁘네요 그치만 파이팅입니다! [1]

4
0
0

방학 시작했는데 어떤것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2]

7
0
0

저스펙 평범토익으로 최대로 잘 간 병원 궁금해요,,

6
0
0

자소서 책을 읽고…스터디를 참여해도… [1]

5
0
0

자소서랑 토익 준비 너무 어려워요

5
0
0

토익 올리기 너무 힘드네요 [3]

10
0
0

저스펙 무토익도 갈 병원이 있을까요? [2]

13
0
0

자소서의 벽에 부딪혔습니다.. 저만 그런 거 아니죠? [2]

38
1
0

다들 취업준비 잘 하고 계신가요 [2]

6
0
0

자기소개서쓰기

2
0
0

저학점은 로컬로 갈 수밖에 없나요..? [2]

17
0
0

종강 후 스펙 업 [1]

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