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시작했는데 어떤것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저번주에 종강해서 방학한지 일주일인데.. 토익은 어떻게 다시시작해야할지 자소서를 쓰긴썼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ㅜㅜ 

저스펙이여도 다른분들은 자소서 컨펌받나요? 그리고 토익준비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학원이나 인강 등..

0
0
댓글2
  • 익명2
    저는 강제성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한 달 토익학원 다니려고요!!
  • 익명1
    저는 토익 학원을 통해 올려보려고 학원 알아보고 있어요! 학원 다니면서 공부하면 점수 잘 오른다고 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