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펙 합격자소서 신청미션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무료 배포🔊작년 6~8월 채용한 상급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147
0
0

💕무료 배포💕무토익 지원 상급/주요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516
0
1

💚무료 배포💚국·공립 상급/주요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446
0
0

[합격 자소서 이벤트] 합격 자소서 제출만 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 100% 지급! [12]

2.5천
4
3

🚨신청 전 필독🚨 신청글 쓰는 것 아닙니다! 이곳에 일상 게시글 작성해주세요!!

18
0
0

다들 취업 준비는 잘 되어가시나요? [3]

6
0
0

취업.. 과연 할 수 있을까요 ㅠ 너무 막막합니다

6
0
0

저학점+저토익 취뽀

15
0
0

정말 너무 바쁘네요 [2]

7
0
0

저스펙 취업 [2]

12
0
0

병원 선택 기준

5
0
0

자소서 돌려쓰기

8
0
0

핸드폰을 버려야할거 같아요 [2]

14
0
0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

5
0
0

26년 기졸 2번째 병원 준비중입니다.

8
0
0

이번 취업 어떻게될 것 강은지 아실가용…

6
0
0

방학때 마지막으로 토익 해볼까요..? [8]

83
0
0

학점이 낮아 하반기 공고를 준비하려고 합니다 [2]

14
0
0

서류 넣을때 토익, 토익스피킹 차이있을까요?

5
0
0

조금씩 자소서를 써보고 있는데 아직 어렵네요😭 [2]

13
0
0

블라인드병원 많이 나올까요??

6
0
0

다들 학점 어느정도 되시나요?

7
0
0

성적 관리 좀 할 걸 그랬어요... [2]

8
0
0

마지막 방학 뭘 준비하면 좋을까요?

6
0
0

학점이 낮아 하반기 채용을 노리고 있습니다ㅠㅠ [1]

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