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토익 하시는 분 있나요?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저는 아직도 하고있습니다.. 진심 미리 할걸 너무 후회되네요ㅠㅜㅜ 엉엉 저 취업할 수 있겠죠..?

0
0
댓글8
  • 익명6
    7월까지는 해보려구요.. 저학점이라 고토익정도는 되어야 할 것 같네용 ㅠ
  • 익명5
    저도 아직 토익하고 있어요... ㅠ 7월을 마지막 시험이라고 생각하고 하려고요!
  • 익명4
    저도 다시 해보려고요 ㅠㅠ 학점이 낮아서 토익으로 커버칠수밖에 없을거 같아요ㅠㅠ
  • Hu
    저도 아직 하고 있어요 ㅠㅠ 그래두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고 믿고 같이 화이팅 해봐요!!
  • 합격고고
    저도에요 ㅠㅠㅠㅠ 아직 원하는 점수가 안 나와서.... ㅠㅠ 늦어도 7월까진 꼭!!! 끝내려고요 ㅠㅠ 파이팅입니다!! 
  • 히힣
    저두 아직 하고 있어요! 아직 그래도 원하는 병원 공채 안떴으니 좀만 더 해보려구요 ㅎㅎ
  • 익명2
    홧팅해봐여 할수잇어요..!👍🏻
  • 익명1
    해야죠,,,가야죠...!! 힘내봐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