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펙 합격자소서 신청미션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무료 배포🔊작년 6~8월 채용한 상급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147
0
0

💕무료 배포💕무토익 지원 상급/주요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516
0
1

💚무료 배포💚국·공립 상급/주요종합병원 합격자소서 ✍게시글 1개 쓰면 링크 드려요📁

446
0
0

[합격 자소서 이벤트] 합격 자소서 제출만 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 100% 지급! [12]

2.5천
4
3

🚨신청 전 필독🚨 신청글 쓰는 것 아닙니다! 이곳에 일상 게시글 작성해주세요!!

18
0
0

경험이 정말 적어서 어떻게 자소서를 작성해야할지 감이 안오는데 다들 어떻게 작성하시나요?ㅠㅠ [2]

8
0
0

저토익 기졸 취준 걱정입니다 [1]

6
0
0

취업 준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ㅠㅠ 고민입니다

4
0
0

괜히 토익을 더 높여야 하나 고민이네요 [2]

5
0
0

취업 할 때 되니까 걱정이 너무 많아요…

4
0
0

국시 공부 방법 공유하실분 있을까요? ㅠㅠ [1]

7
0
0

이번 여름 방학에 마지막으로 토익

6
0
0

하반기 공고 많이 올라오겠죠?

6
0
0

우리 모두 힘내서 취뽀해요!🍀 [3]

11
0
0

마라엽떡

6
0
0

자소서 쓸 때 동아리 활동 경험을 어떤 식으로 풀어야 할까요

6
0
0

다들 AI면접은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5
0
0

토익 점수 [2]

11
0
0

다들 면접 준비는 언제 쯤부터 시작하시나요

4
0
0

방학때 시간 어떻게 보내시나요? [4]

10
0
0

토익 점수

4
0
0

이제 자소서 작성을 시작해야되는데 아무것도 준비된게 없어요...

11
0
0

토익이 낮아서 고민입니다ㅜ [1]

10
0
0

저스펙이라 정말 고민돼요

12
0
0

토익 점수가 아직 낮아서 걱정이예요.. [2]

1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