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제가 어디 내놓기도 부끄러운 점수들이라.. 너무 고민이네요.. 저를 받아줄 병원이 있을까 싶고.. 지금 한참 준비해야 할 시즌이라 자존감만 바닥을 치고 있어요🥺 공부 안 한 제 잘못이라 후회가 너무 되네요.. 그래도 마냥 후회만 하고 있을 순 없어서 어떻게든 해보려 하는데 자소서 쓰는 비법이나 꿀팁 이쓸까요ㅠㅠ? 어차피 제 성적도 안될뿐더러 큰 병원 욕심은 정말 없거든요.. 욕심일수도 있겠지만 운 좋게 종합병원 들어가면 너무 여한이 없을 것 같아서요.. 그리고 헌혈의집이나 특수파트 쪽도 알고계시는 분 있으면 부탁드리겠습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