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때 시간 어떻게 보내시나요?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공고도 안뜬 상태에서 무슨 공부를 할지 자소서를 쓸지 토익을 더해야할지 ㅜㅜ어떤 준비를 할지 감이 안잡혀요

0
0
댓글2
  • 익명2
    토익 점수 높이려고 계속 준비하고 있습니당. 토익 기준 없는 병원 공고 뜨면 자소서도 넣고 있어용
  • 익명1
    저도 공고가 아직 뜨진 않았지만 요번 실습 끝나고 자소서 먼저 써보려고 합니다. 
    토익 점수가 높은 편도 아니라서 기회가 된다면 다시 공부하고 싶지만 기회가 될 지 모르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