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점수가 아직 낮아서 걱정이예요..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번 마지마 방학때 토익학원 다니면서 제대로 토익 점수 올려보려고 해요...

주변에서는 막 700점, 800점 이래서 조급하고 마음이 너무 불안하고 두렵네요..

그래도 마지막 이니까 한번 힘내서 도전해볼게요..!! ㅠㅠ 다들 취업 파이팅

0
0
댓글1
  • 현냥이두마리
    저는 토익 점수가 아예 없는데 학원 다니면서 열심히만 하면 금방 오르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이번에 학원을 다니려고 해요 조급해하지 않아도 되니까 최선을 다해 봐요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