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기졸업자 전형 준비..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올해 기졸업자 전형 준비하시는 분이 엄청 많은 것 같아요 ㅠㅠ

상반기 서울 큰 병원은 다 서탈해서(예상했지만) 한숨만 나오네요..

꼭 하반기에는 면접이라도 보러갈 수 맀기를...!

근데 요즘 상종은 토익이 800 이상 되어야지 경쟁력이 생기겠죠....? 

영포잔데 토익이랑 취준 같이 하려니까 쉽지 않네용...

0
0
댓글1
  • 익명1
    저는 상종 노리지 않는데도 학점과 토익이 정말 부족해요ㅜㅜ 너무 막막하네요 선생님 잘 될거에요 저희!!!! 화이팅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