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1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다들 하반기 채용 준비중이신가요?
저는 만학도에 육아 및 알바까지 하다보니 저스펙이네요.
그래도 근처 종합병원에는 가고 싶은데 지도 교수님 마져 요양병원 가라하니 너무 좌절감이 있습니다.
지도교수님도 4학년이 되서 갑자기 바뀌고 기존 교수님도 그렇게 잘 챙겨주시지도 않고
조금 슬픈데 어자피 학교의지하지 않고 저 스스로 취업길을 뚫어야 할꺼라고는 생각했습니다.
현역아닌 이상 잘 안챙기는 듯 하거든요
그래서 방학동안 컴활도 준비해보고 하려는데 2달안에 2급 딸수 있을까모르겠네요
영포자라 토익은 시도도 못하겠고 ㅠㅠ 영포자이지만 학교에 들어와서 4학년까지 버티고 있는제가
기특합니다.
다들 함께 으샤으샤 해봐요
0
0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