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학도인데다가 저스펙이라 불안하네요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다들 하반기 채용 준비중이신가요?

저는 만학도에 육아 및 알바까지 하다보니 저스펙이네요.

그래도 근처 종합병원에는 가고 싶은데 지도 교수님 마져 요양병원 가라하니 너무 좌절감이 있습니다.

지도교수님도 4학년이 되서 갑자기 바뀌고 기존 교수님도 그렇게 잘 챙겨주시지도 않고

조금 슬픈데 어자피 학교의지하지 않고 저 스스로 취업길을 뚫어야 할꺼라고는 생각했습니다.

현역아닌 이상 잘 안챙기는 듯 하거든요 

그래서 방학동안 컴활도 준비해보고 하려는데 2달안에 2급 딸수 있을까모르겠네요

영포자라 토익은 시도도 못하겠고 ㅠㅠ 영포자이지만 학교에 들어와서 4학년까지 버티고 있는제가 

기특합니다.

 

 

다들 함께 으샤으샤 해봐요

 

0
0
댓글1
  • 익명1
    저도 만학도에요 ㅠㅠ 나름 성적은 잘 챙겨서 대학병원 가고싶은데 나이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서류탈락해요 ㅠㅠㅠ 토익도 좀 해서 하반기에 블라인드 노려볼까하는데 토익 너무 어려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