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준비하면서 제일 부러운 사람

토익 목표 점수 이미 넘은 분들이여....

저는 아직 갈 길이 멀어서
점수 걱정 없는 분들이 정말 부럽네요

오늘 서울대병원 토익컷이 또 900점대라는데

900점대를 넘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0
0
댓글1
  • 익명1
    점수 하나 해결되면 확실히 마음이 편해진다고 하더라고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