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실습할 때 자기 혼자만 emr보러가서 40분 동안 앉아있는 조원 vs 조별과제 할 때 그냥 gpt만 돌려오는 노성의 조원
둘 중에 뭐가 더 별로인가요?? 둘 다 경험해 본 바로 저는 전자요...
0
0
댓글3
익명3
저도 둘 다 겪으면 힘들 것 같지만, 굳이 하나를 고르자면 저도 전자가 더 힘들 것 같습니다😂
실습은 조원끼리 같이 움직이고 서로 도와가면서 배우는 시간이기도 한데, 혼자 EMR 보러 가서 40분 동안 따로 있으면 남은 조원들은 업무도 더 많아지고 정보도 공유받기 어려워지잖아요. 실습 분위기 자체도 조금 어색해질 수 있고요.
익명2
저도 솔직히 고르라면 전자 쪽이 더 답답할 것 같아요… 😭
같이 실습하면 바이탈도 하고 심부름도 해야 하는데 물론 제 태도가 좋아보일 순 있겠지만 제 몸이 먼저 축날 거 같아요 ㅠㅠ 그리고 걔 하나로 그 학교 이미지에도 영향을 주고 같은 조면 평가 때도 영향이 없다고 할 수 없죠
후자는 성의 문제긴 한데 그래도 결과물이라도 맞춰서 가져오면 “일단 참여는 했구나” 정도로 넘어가게 되는 경우도 있고요.
그래서 말씀하신 것처럼 실제로 같이 하는 입장에서는 전자가 더 스트레스 크게 오는 케이스인 것 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