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달력
알림
스크랩
채팅
나이가 좀 있어서 현역들보다 5살 많습니다. 병원 지원할 때 나이가 실제로 걸림돌이 되는 건지 걱정이에요. 면접에서 나이 얘기 나오기도 하는 건지, 서류에서부터 불이익이 있는 건지 현실적인 얘기 듣고 싶어요.
5살 차이이면 별로 불이익 없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