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보다 5살 많으면 취업 불이익 있나요?

나이가 좀 있어서 현역들보다 5살 많습니다. 병원 지원할 때 나이가 실제로 걸림돌이 되는 건지 걱정이에요. 면접에서 나이 얘기 나오기도 하는 건지, 서류에서부터 불이익이 있는 건지 현실적인 얘기 듣고 싶어요.

0
0
댓글1
  • 익명1
    5살 차이이면 별로 불이익 없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