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채용 준비하시는분들께!!!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저는 상반기 채용 준비하는 동기들 보면서 부럽기도 하고 벌써 필기보러다니고 하는 친구들 보면 괜히 위축되고 그러네요.. 다들 그런건가요?

그래도 저희 같이 힘내봅시당.. 모두 다 가고싶은 곳 합격했으면 좋겠어

0
0
댓글3
  • 익명3
    준비할 게 많죠ㅠ 어디부터 해야할 지도 막막하고요.. 그래도 하반기 채용 차근차근 같이 힘내봐요!!
  • 익명2
    저도 그래요..ㅠㅠ 걱정도 되고 잘하고 있는지 모르겟고 조급해지고 하지만 그래더 미리미리 더 준비해서 꼭 취업하자구요!!
  • 익명1
    맞아용.. ai준비도 어렵고 할게 많네용ㅠㅠ 다들 화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