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복장 준비 다 하셨나요?

❌신청글 내용 쓰는 거 아닙니다!❌ ✅일상 게시글 제목은 다른 회원들과 겹치지 않게 작성(본문 30자 이상 / 제목 10자 이상) ✅다른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글에 댓글 작성(15자 이상) ❌불성실한 게시글 및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면접 다가와서 준비하면 정신없을것 같아 미리 준비하였는데 요즘은 정장 입지 말라고 하는 병원들도 보이더라구요.

 

0
0
댓글5
  • 익명5
    자율복장인 병원도 많아서 그냥 깔끔한 옷 샀어요! 정장은 그냥 대여하는 게 나을 것 같더라구요
  • 익명4
    아무래도 병원은 보수적인 곳이다보니 무난하게 정장입는게 튀지않고 좋을 것 같아요.
  • 익명3
    정장 사진 않고 그냥 슬랙스에 블라우스만 준비해뒀어요!!
  • 익명2
    그래도 하의는 슬랙스 입으면 될거같은데 위에는 재킷 샀어요ㅠㅠ
  • 익명1
    저는 정장은 새로 샀고 다른 옷은 깔끔한 스타일로 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