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간호대학원생들, 11년째 기금 전달

전북대 간호대학원생들, 11년째 기금 전달

[2026년 6월 10일]

 

전북대 간호대학원생들, 11년째 기금 전달

 

전북대 간호대학원생 36명이 기금 4천7백50만 원을 학교 측에 전달했습니다.

전북대는 형편이 어려운 후배들의 학회 참가와 논문 게재, 국제 교류 활동 등에 쓸 예정입니다.

이들의 기부는 지난 2016년부터 11년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하 생략. 기사 전문은 아래 링크 클릭!)

 

[출처 : KBS뉴스 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8582440&ref=A]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