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전담 계속할지 고민입니다!

현재 병동에서 근무 중인데 야간전담 제안을 받아서 고민하고 있어요

급여 차이가 생각보다 커서 솔깃하긴 한데 생활 패턴이 완전히 바뀌는 게 가장 걱정되네요ㅜ

지금도 나이트 몇 개만 들어가면 며칠 동안 피곤함이 오래 가는 편이라ㅜㅠ 실제로 야간전담 하시는 선생님들은 만족도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