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으로 먼저 인사받았어요

제가 먼저 인사하려고 했는데
선생님이 먼저 불러주셨습니다
별거 아닌데 기분 좋더라고요
조금은 익숙한 사람이 된 걸까요
하루 시작이 가벼웠습니다
이런 순간이 힘이 되는 것 같아요

0
0
댓글1
  • 익명1
    먼저 알아봐 주시면 괜히 반갑고 힘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