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전부 적어두려고 했는데 지금은 핵심만 정리하는 연습을 하고 있어요 나중에 다시 볼 때도 편하더라고요 정리하는 방법도 경험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조금씩 효율이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배울 게 정말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