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생활하면서 메모 방식이 달라졌습니다

처음에는 전부 적어두려고 했는데

지금은 핵심만 정리하는 연습을 하고 있어요

나중에 다시 볼 때도 편하더라고요

정리하는 방법도 경험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조금씩 효율이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배울 게 정말 많네요

0
0
댓글1
  • 익명1
    핵심만 적는 게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