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대기하면서 뭐 하고 지내요

합격하고 나니 좋긴 한데 입사일까지 시간이 꽤 남아서 이 기간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고민이에요. 너무 푹 쉬면 막상 입사했을 때 적응이 힘들까 걱정되고, 너무 빡빡하게 짜면 또 모처럼의 휴식이 아까운 느낌이라서요. 비슷한 상황이신 분들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0
0
댓글1
  • 익명1
    절반은 쉬고 절반은 기본 술기 영상으로 복습했어요. 둘 다 챙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