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교육 중인데 외워야 할 게 끝이 없네요

매일 새로운 내용이 추가되는데

머릿속 저장 공간이 부족한 느낌입니다

집에 돌아오면 정리부터 하고 있어요

한꺼번에 하려니까 더 어려운 것 같더라고요

조금씩 반복하는 방법으로 가보려 합니다

다들 암기 비법 있으신가요

0
0
댓글1
  • 익명1
    저는 자기 전에 10분 복습이 꽤 도움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