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후 몇 개월 정도 근무했는데 개인적인 이유로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다른 병원 지원을 준비 중인데 경력을 적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됩니다
짧더라도 실제 근무 경험이 있으니 적는 게 맞는 것 같다가도 몇 개월 만에 퇴사했다는 점이 오히려 마이너스로 보일까 걱정되네요...
0
0
댓글0
입사 후 몇 개월 정도 근무했는데 개인적인 이유로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다른 병원 지원을 준비 중인데 경력을 적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됩니다
짧더라도 실제 근무 경험이 있으니 적는 게 맞는 것 같다가도 몇 개월 만에 퇴사했다는 점이 오히려 마이너스로 보일까 걱정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