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대기 기간 생각보다 길어요

합격 발표 받고 좋았던 것도 잠시, 입사일까지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남아서 좀 애매한 기분이에요. 너무 길게 쉬면 막상 입사했을 때 적응이 어려울까 걱정되고, 짧게 느껴지면 또 아쉽고. 이 기간 동안 어떤 마음가짐으로 지내야 할지 조언 부탁드려요.

0
0
댓글1
  • 익명1
     시기는 충분히 쉬어도 돼요. 입사하면 어차피 다시 적응 모드로 들어가게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