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빈센트병원, 개원 59주년 기념식 개최

성빈센트병원, 개원 59주년 기념식 개최

[2026년 6월 8일]

 

성빈센트병원, 개원 59주년 기념식 개최

 

[의학신문·일간보사=정광성 기자] 성빈센트병원(원장 임정수)이 개원 59주년(6월 3일)을 맞아 지난 5일 원내 별관 6층 성빈센트홀에서 개원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5회계년도 사업계획 평가 우수부서의 시상이 이뤄졌다. 구매관리팀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최우수상은 수술실 마취, 우수상은 4개 부서(PI팀, 기능검사팀, 55병동, 진료지원간호팀)가 각각 수상했다.

이와 더불어 장기근속자 35년 근속 11명, 30년 근속 37명, 25년 근속 30명, 20년 근속 24명, 15년 근속 19명, 10년 근속 47명과 19명 모범직원의 표창 수여도 진행됐다.

임정수 원장은 “성빈센트병원의 59년 역사는 환자를 향한 진심과 헌신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쌓아온 소중한 자산”이라며 “오래된 것이 지닌 지혜와 신뢰는 미래 혁신의 든든한 기반이 되는 만큼, 우리가 축적해 온 가치와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하 생략. 기사 전문은 아래 링크 클릭!)

 

 

[출처 : 의학신문 https://www.bo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5795]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