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문항보다 글자 수 맞추기가 어렵네요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제한 글자 수 안에 넣으려니 어렵습니다

줄이면 아쉬운 것 같고요

길게 쓰면 초과되고요

요즘은 문장 다이어트 중입니다

다들 어떻게 줄이시나요

0
0
댓글1
  • 익명1
    저는 중복 표현부터 먼저 정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