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하면서 4학년

3학년은 공부와 육체적으로 힘들고 

4학년은 3학년때와 비교하면 공부는 할만한데 취업때문에 심적으로 에너지 소비가 장난이 아니네요ㅜㅜ

그래도 옆에 친구들, 반,학교 같이 이 고생들 함께 견디고 있다고 생각하니

고3때 시절도 생각이나고, 잘 지나왔던 경험이 있으니 이번에도 부디 후회없게 해보려 합니다!

다들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