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쓰면서 가장 자주 수정하는 부분

지원동기인 것 같아요

병원마다 방향이 달라서

계속 바꾸게 되더라고요

읽을수록 부족해 보이고요

그래도 완성도는 높아지는 느낌입니다

오늘도 수정 중이에요

0
0
댓글1
  • 익명1
    지원동기가 진짜 끝까지 손대게 되더라고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