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모두 화이팅

자소서는 진짜 어떻게 써야하나요,,, 감도 안잡히네요 어휘력이 부족으로 ...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네요 졸업안하고 싶어요 

0
0
댓글1
  • 셋세미
    파이팅이에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