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팅 게일인데 입사 대기하다가 분당서울대병원 신규 공고 보고 자소서 다시 열었어요.

꼭 가고 싶던 병원이었는데 이번에 다시 도전해보려고요.
기졸업자라서 ㅠ 아무래도 핸디캡이 있을 거 같긴한데 그래도 최선을 다해봐야겠죠??
기졸업자이신분들 모두 화이팅이에요! 

0
0
댓글1
  • 익명1
    기졸자도 같이 모집하는거라서 크게 불이익은 없을거 같아요….원티드 병원이었으니 잘 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