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목표 점수 정해놓으니까 마음이 편하네요

예전에는 막연하게 공부했는데
목표가 생기니까 방향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아직 멀긴 했지만 조금씩 가보려고요
이번엔 꼭 넘고 싶네요

0
0
댓글1
  • 익명1
    목표가 구체적이면 공부할 이유도 더 분명해지는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