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동기랑 퇴근길이 겹쳤어요

병원에서는 정신없어서
길게 이야기 못 했는데
퇴근길에 이런저런 이야기 나눴습니다
비슷한 고민 하고 있더라고요
괜히 위로도 되고 힘도 났어요
내일도 잘 버텨봐야겠네요

0
0
댓글2
  • 익명2
    동기사랑 나라사랑입니다 진짜 ㅠ 동기는 쵝고예용 ㅎㅎ 너무 의지된다!
  • 익명1
    동기랑 이야기하면 진짜 마음 편해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