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블라인드 위주로 넣으시나요??

1학년때 놀아서 학점이 안좋아서 블라인드병원 말고는 넣기 어려울것 같은데 블라인드 준비하시는 분들은 필기를 지금부터 미리 준비증이신가요

0
0
댓글1
  • 익명1
    항상 필기는 벼락치기로 하는데 요즘은 꾸준히 준비해야된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