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한 병원이 자꾸 생각나요

퇴사할 때는 진짜 힘들어서 나왔거든요.

근데 다른 병원 와서 근무해보니까 전에 다니던 곳 장점이 하나둘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때는 몰랐는데 교육도 괜찮았고 동료들도 좋았고... 물론 힘든 점도 있었지만요ㅋㅋ

사람 마음이 참 간사한 것 같아요.

 

혹시 퇴사하고 나서 전 직장 다시 생각난 적 있으셨나요?

0
0
댓글1
  • 익명1
    맞아요 이직하고 나면 전 직장이 또 미화되기도 해서 생각난다고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