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저는 혼나는 것보다 열심히 했는데 아무도 모를 때가 더 서럽더라고요ㅠㅜ
실수하면 바로 티 나는데 잘한 건 당연하게 넘어가는 느낌...???
요즘 신규 생활하면서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다들 그 시기 지나오셨겠죠.....
신규 때 제일 힘들었던 순간 있으셨나요?
0
0
댓글2
저는 혼나는 것보다 열심히 했는데 아무도 모를 때가 더 서럽더라고요ㅠㅜ
실수하면 바로 티 나는데 잘한 건 당연하게 넘어가는 느낌...???
요즘 신규 생활하면서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다들 그 시기 지나오셨겠죠.....
신규 때 제일 힘들었던 순간 있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