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때 제일 서러웠던 게 뭔가요?

저는 혼나는 것보다 열심히 했는데 아무도 모를 때가 더 서럽더라고요ㅠㅜ

실수하면 바로 티 나는데 잘한 건 당연하게 넘어가는 느낌...???

요즘 신규 생활하면서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다들 그 시기 지나오셨겠죠.....

신규 때 제일 힘들었던 순간 있으셨나요?

0
0
댓글2
  • 익명2
    전 인사 안받아주는게 서러웠어요 하하... 진짜 계속 안받아주길래 제가 싫은가 싶더라고요
  • 익명1
    제 잘못이 아닌데도 혼나는거요.. 말하면 말대꾸한다고 혼나고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