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조별 과제 때문에

실습도 있는데 과제까지 겹치니까 정신없네요ㅠㅠ
오늘도 수업 끝나고 도서관에서 모일 예정이에요
다들 피곤한 얼굴인데 열심히 하더라고요
학기 말 분위기 제대로 나는 중입니다

0
0
댓글1
  • 익명1
    이 시기 되면 다들 체력적으로 힘든데도 과제는 또 해야 하니까 쉽지 않죠ㅠㅠ 그래도 같이 하는 사람들 덕분에 버티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