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하면서 가장 반가운 말

"수고했어요" 인 것 같아요
하루 종일 긴장하고 있다가
그 말 들으면 힘이 풀리더라고요
별말 아닌데 위로가 됩니다
그래서 저도 더 인사 잘하려고요
오늘도 좋은 말 듣고 왔네요

0
0
댓글2
  • 익명1
    한마디가 하루 기분을 바꾸는 것 같아요ㅠㅠ
  • 예예지
    진짜 별말 아닌 것 같은데 "수고했어요" 한마디가 생각보다 큰 힘이 되는 것 같아요  실습이나 바쁜 하루 끝나고 들으면 긴장도 풀리고 괜히 인정받은 느낌이 들더라고요ㅠㅠ 저도 그런 말 들으면 기분 좋아서 다른 사람한테도 더 따뜻하게 인사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