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토익 준비되셨나요…?

분서 공고가 이렇게 빨리 뜰 줄 몰랐네요ㅜㅜ

저는 토익학원 다니면서 7월달에 시험 목표 잡고 있었는데 공고가 떴네요

지금 당장 다음주 시험이라 병행하기도 힘든데 다들 어떠신가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