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부서 적성은 어떻게 아는 걸까요?

병동만 계속 다니다 보니 중환자실이나 수술실 같은 특수부서가 문득 궁금해질 때가 있습니다.

근데 막상 가면 저랑 안 맞을 수도 있고... 반대로 병동보다 훨씬 잘 맞을 수도 있고요.

선생님들은 부서 선택할 때 원래부터 희망했던 건지 직접 해보고 알게 된 건지 궁금합니다!

0
0
댓글1
  • 익명1
    아마 실습을 하면서 느끼는 게 아닐 까 싶어요! 성인 실습은 3번 정도 나가잖아요.. 그럼 병동도 가보고 중환자실이나 응급실 투석실 수술실 등 여러 곳으로 배정 받으니까 그때 해보고 깨닫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