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동만 계속 다니다 보니 중환자실이나 수술실 같은 특수부서가 문득 궁금해질 때가 있습니다.
근데 막상 가면 저랑 안 맞을 수도 있고... 반대로 병동보다 훨씬 잘 맞을 수도 있고요.
선생님들은 부서 선택할 때 원래부터 희망했던 건지 직접 해보고 알게 된 건지 궁금합니다!
0
0
댓글0
병동만 계속 다니다 보니 중환자실이나 수술실 같은 특수부서가 문득 궁금해질 때가 있습니다.
근데 막상 가면 저랑 안 맞을 수도 있고... 반대로 병동보다 훨씬 잘 맞을 수도 있고요.
선생님들은 부서 선택할 때 원래부터 희망했던 건지 직접 해보고 알게 된 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