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대병 나이

지방대병에서 나이는 현역보다 몇살까지 괜찮을까요...? 순천향천안과 단국대병원도 나이를 많이 보는지 궁금합니다..

0
0
댓글1
  • 익명1
    나이가 40, 50대는 거의 어렵지 않을까요..? 20대 후반이나 30대 초반이면 고학점에 고토익이면 가능하지 않을 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