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는 올라오는데 준비한게 없어요ㅠㅠ

자소서 쓸려고 해도 쓸 내용도 없고 자소서 써봤자 서류 광탈일거 같고ㅠㅠㅠ 너무 스트레스에요 ㅠㅠ 열심히 살걸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