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뜨기 시작하니까 떨려요 ㅠㅠ

취업은 저랑 먼 얘기라고 생각했는데 벌써 4학년이네요 ㅠㅠ 공고는 점점 많이 뜨는데 넣을 수 있는 곳은 한정적이고 취업할 수 있을지도 걱정돼요...

0
0
댓글4
  • 익명4
    입학한지 얼마 안 된거 같은대 벌써 취업 준비를 하고 있다는 사실이 안 믿겨요 ㅠㅠㅠ 별로 뭐 한 것도 없는거 같은데 시간은 왜이렇게 빨리 가는지….
  • 익명3
    특히 공고는 계속 뜨는데 막상 내 조건이랑 비교하게 되면 지원 가능한 곳이 한정적으로 느껴져서 더 불안한 것 같습니다. 토익, 학점, 자격증 이런 거 하나하나 계속 신경 쓰이게 되고요ㅠㅠ
    그리고 주변 친구들이 준비하는 모습 보면 괜히 더 조급해지고, “나는 과연 취업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자연스럽게 드는 시기인 것 같아요
  • 익명2
    아직 결과가 나온 것도 아닌데 너무 미리 걱정하지 않으려고 해요. 지금 할 수 있는 것들 차근차근 준비하다 보면 좋은 기회가 꼭 올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 익명1
    저도요ㅠㅠ 점점 많이 뜨니까 초조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