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 끝나자마자 바로 여름방학 시작인데 다들 병원 서포터즈나 봉사활동 계획 있으신가요?

지금 3학년이에요. 학점도 중간, 토익도 중간.. 하하하
방학 때 스펙이나 좀 쌓으려고 하는데 어떨까요..?
그냥 토익이나 하는게 나을까요?

0
0
댓글4
  • 익명4
    토익을 일단 먼저 만들고 나머지는 겨울방학 때 자소서 준비하면서 해도 늦지 않아요 가장 중요한건 학점, 토익 입니다~ 나머지는 부수적인 것들이요 
  • 익명3
    개인적으로는 방학 때 이것저것 스펙 많이 벌리는 것보다, 우선 토익 점수 어느 정도 안정적으로 만들어두는 게 훨씬 마음 편했던 것 같아요
  • 익명2
    물론 BLS 같은 기본 자격증 정도는 괜찮지만, 방학이 길지 않다면 토익 점수 조금이라도 올려두는 게 나중에 지원 가능한 병원 폭을 넓히는 데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익명1
    토익 먼저 잡는게 좋을 것 같아요! 봉사나 서포터즈도 좋지만 토익 점수 만들어두면 나중에 취업 준비할 때 부담이 훨씬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