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달력
알림
스크랩
채팅
지금 3학년이에요. 학점도 중간, 토익도 중간.. 하하하방학 때 스펙이나 좀 쌓으려고 하는데 어떨까요..?그냥 토익이나 하는게 나을까요?
토익을 일단 먼저 만들고 나머지는 겨울방학 때 자소서 준비하면서 해도 늦지 않아요 가장 중요한건 학점, 토익 입니다~ 나머지는 부수적인 것들이요
개인적으로는 방학 때 이것저것 스펙 많이 벌리는 것보다, 우선 토익 점수 어느 정도 안정적으로 만들어두는 게 훨씬 마음 편했던 것 같아요
물론 BLS 같은 기본 자격증 정도는 괜찮지만, 방학이 길지 않다면 토익 점수 조금이라도 올려두는 게 나중에 지원 가능한 병원 폭을 넓히는 데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토익 먼저 잡는게 좋을 것 같아요! 봉사나 서포터즈도 좋지만 토익 점수 만들어두면 나중에 취업 준비할 때 부담이 훨씬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